우당탕탕 세 자매 이야기

카테고리 없음

대전 식장산 전망대

혜아율맘 2021. 6. 6. 14:01

야경명소 식장산 전망대의 식장루
안개가 너무많이 껴서... 앞이 안보여요ㅠㅠ 여기가 전망대인데 말이죠.... ㅠㅠ
식장루 앞 바닥에는 이렇데 예쁜 글귀도 여러가지가 있네요~ 저도 소원을 빌어봐야겠어요~^^
전망대를 지나서 헬기장으로 가는길... 저 앞에 하늘이 조명때문에 예뻐요~
뿌옇게 보이는게 안개에요... ㅠㅠ 간식 트럭도 보이네요~
이런 야경을 보러 간거였습니다만.... 안개가 진해서 하나도 안보였어요ㅠㅠ 이게 바로 야경명소 식장산의 야경입니다!!


급 야경을 보러 출발하였더랬죠~
여기는 대전의 식장산전망대!!
예전 흑성산성은 길이 비포장이어서 좀 오프로드 느낌이었는데... (2호가 멀미했어요ㅠㅠ)
여기 식장산은 도로가 너무 잘 깔려있었어요~
구불구불 산길을 올라갔지만 편했어요 ㅋㅋ
야경명소답게 사람들이 아주 많더라구요
하지만~!!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안개가 자욱하니...
야경은 하나도 못 보고왔어요ㅠ
우리부부.. 야경 보는거 좋아하는데.... 하나도 못봤어요... ㅠㅠ
화장실도 있고~ 간식트럭도 있고~
아이들이 있어서 길도 편해야하고
화장실 가깝고 간식도 살수있는....
간식트럭에 컵라면 위주로있기는했지만..
아이들 컵라면 좋아하잖아요~ㅋ
우리 1호가 컵라면 먹고싶다했는데..
앉을 자리가 없어서 못먹었.... ㅠㅠ
다음에 갔을땐 안개가 없었으면 좋겠네요~
또 갈게요~ 식장산~~~

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