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당탕탕 세 자매 이야기

카테고리 없음

고기리카페 -헤일로 cafehalo

혜아율맘 2021. 6. 14. 22:34

카페 헤일로
계곡으로 이어진 돌계단.. 이쁜 계단이네요~ 애둘을 안고 내려가다니... 참.. 대단해요~!!!
물이 깊지는 않아요.. 젤 깊은곳이 7세아이 무릎 정도네요~
모르는 아이들과 같이 놀고있어요~ 애들은 참.. 금방 친해지네요~
울집 막내 3세아기는 물놀이 후 자갈을 만지작 고리고있네요.. 애들은 흙을 만지고 놀아야하는데......
차타고 내려오면서 이렇게 넓은데가 있는걸 봤네요~



주말은 그냥 애들데리고 나가고싶어요..
집에 있으면 싸우니까 야외로 나갑니다...
이번엔 용인 고기리 계곡에 카페를 찾아가봤어요...
분명히 카페로 갔는데.. 계곡에서 놀고있는 사진이뿐이네요.....;;;
커피도 마셨어요...헤일로크림라떼를 마셨지요.. 맛있었어요~^^
까페 분위기도 차분하니 깔끔하고 좋았어요..!!
근데... 사진은 없네요 ㅋㅋㅋㅋ
애 엄마라서... 애들 놀고있는거 쫒아다니느라 바쁘네요..
물놀이 할 거라곤 생각을 못해서 여벌옷 준비가 안되어있었만.. 우리를 뒤따라온 친구한테 옷을 빌려서 갈아입혔네요.. ㅎㅎ
이제 여름이고 어디로 갈지 모르니 차에 준비해둬야겠어요....


LIST